- 유아동 애니메이션 크리켓팡 시즌1 6월8일 MBC 첫방송
- 국내 및 인도, 미국, 캐나다, 스웨덴, 중동, 멕시코 등 해외 OTT 채널 방영 개시

크리켓팡 애니메이션
크리켓팡 애니메이션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는 자체 창작 애니메이션 ‘크리켓팡 시즌1’이 MBC에서 오는 6월8일 첫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니드캐릭터는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교육 콘텐츠 등을 제작하는 회사로 약 2년여간 자체 제작한 유아동 코믹 애니메이션인 ‘크리켓팡 시즌1’을 국내 지상파 TV에서 방영을 개시하게 되었다. 

유니드캐릭터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방영 및 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며, 최근 인도의 크리켓 국가대표 선수인 아진캬 라하네 선수와 인도 현지 홍보대사계약을 완료했고, 인도 메이저 출판사인 하퍼콜린스와 출판 계약이 성사되며 현지 사업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방영이 확대되면서 유력 파트너사들과 라이선싱 상품화, 교육 콘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사업이 잇따라 진행되고 있다. 

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는 “좋은 작품 제작을 위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준 제작 스탭들에게 감사드리고, 국내 대표적인 방송사인 MBC를 통하여 방영이 되게 되어 기쁘며,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작품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 이번 MBC 방영을 계기로 국내에서도 라이선싱 사업, 출판 등 부가사업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니드캐릭터는 크리켓팡 시즌2 제작에 착수를 하였으며, 크리켓팡 IP를 활용한 어린이 교육 플랫폼도 연내 오픈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 HT프레스룸에서는 기업기관 단체의 보도자료를 제공자로 부터 수신해 자체 배포망을 활용해 주요 신문,방송,잡지,통신사,인터넷매체에 전달해 기사화를 지원합니다.   문의: 02-701-0584

한국투데이 관리계정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